선덕원 양들의집

양들의 집에선

양들의 집의 13명의 천사들을 소개합니다.
먼저 우리동 막둥이 한나를 소개합니다. 우리 양들의집의 막내로 언니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한나는 애교와 예쁜 노래솜씨로 우리동의 마스코트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답니다.


이제 3학년이 된 채원이와 은해를 소개합니다. 같은 학년인 채원이와 은해는 집에서나 학교에서 서로를 챙기고 도와주는 모습이 아주 예쁜 아이들 입니다. 은해는 장래희망이 엄마가 되는 것 일정도로 아기를 좋아해 막내 한나를 예뻐하고 잘 챙기는 모습이 예쁘고 기특하답니다. 채원이의 꿈은 유치원 선생님이 되는 것 입니다. 은해와 채원이가 지금처럼 착하고 예쁘게 꿈을 키우며 자랄 수 있도록 응원 많이 해주 세요. ^^

책벌레 지선이와 언제나 씩씩한 근하를 소개합니다.

호기심이 많은 지선이는 알고 싶은 것도 알고 있는 것도 많은 아이랍니다. 또 책읽는 것을 좋아해 지선이의 손에는 항상 책이 들려져 있답니다. 책벌레 지선이가 지금처럼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기도 많이 해주세요. 크고 우렁찬 목소리 만큼이나 언제나 씩씩하고 밝은 근하는 춤을 추며 노래를 부르는것을 좋아해 우리 동에서 가수로 불리어 진답니다. 거울을 보며 춤과 노래를 연습해 자신있게 자신의 장기를 펼치곤 합니 다. 언제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사랑스럽고 예쁜 아이랍니다.

작은 체구만큼이나 아기자기 귀여운 진이는 이제 5학년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학년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며 하루하루를 행복하게 지내고 있답니다. 또 진이만의 애교로 언니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습니다. 진이가 지금처럼 예쁘게 생활 할 수 있길 기도해주세요. 초등부의 맏언니 6학년 보미를 소개합니다. 무슨 일이든 열심히 하는 보미는 우리 동의 수호천사랍니다. 동생들이 어려움에 처하면 제일먼저 달려가 도와주는 착한 아이입니다. 또 보미는 공부도 잘하고 성실해 친구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좋답니다.

이제 중학교 1학년이 된 나영이는 내성적이지만 밝고 건강한 아이랍니다. 까만 얼굴에 동글동글한 코와 동그란 눈이 매력적인 나영이는 중학생이 되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노력하는 듬직한 아이입니다.

중학교 2학년 주영이와 은하를 소개 할께요. 먼저 하얗고 뽀얀 피부를 가지고 있는 주영이는 귀엽고 깜찍한 표정으로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랍니다. 주영이의 장래희망은 유치원 선생님이나 사회복지사라고 해요.

키가 크고 듬직한 아이 은하는 겉으로 보기에는 내성적이지만, 친해지면 먼저 웃어주고 말걸어주는 속깊은 소녀입니다. 은하의 장래희망은 사회복지사이며, 꿈을 위해 노력중이랍니다. 모두들 은하와 주영이를 위해 응원해 주세요.

이제, 중학교 3학년 지혜와 미선이를 소개할께요. 큰 목소리 대회에 나가면 일등 할 것 같은 지혜는 겉으로 강한 척 하지만 알고 보면 속 깊고 마음약한 친구입니 다. 지혜의 꿈은 헤어디자이너로 동생들의 머리를 만져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태권 소녀 미선이는 현재 태권도를 배우고 있으며 태권도를 사랑하는 아이랍니다. 춤도 잘추고 집에서 쉴 때는 음악듣기를 좋아한답니다. 이제 일 년 뒤면 의젓 한 고등학생이 될 미선이와 지혜의 활약을 지켜봐 주세요.

마지막으로, 양들의 집 큰언니 미경이를 소개할께요. 미경이는 고등학교 2학년으로 우리집에 기둥이 되는 아이랍니다. 맑고 순수한 미경이는 먼저 웃어주고 먼저 손잡아주는 따뜻한 아이로 해맑게 웃는 모습이 잘 어울리는 아이랍니다.

예쁜 양들처럼 서로를 의지하고 서로를 사랑하며 살아가는 양들의 집이 되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세요.


양들의 집 파이팅 ^-^